사용후기

사용후기무선의 자유로움을 간직한 활용성이 좋은 무선 LED 스탠드 루맥스 LS-200DW

 

 

퓨전FNC 루맥스에서 무선 LED 스탠드인 LS-200DW가 출시되었습니다.
이제품은 무선제품이기때문에 선의 걸리적거림이 없으며, 원하는 장소에서 사용이 가능한 LED스탠드입니다.
또한, 스탠드의 머리부분이 양쪽으로 갈라지기때문에 기존의 제품보다 불빛을 좀 더 넓게 사용 할 수 있는제품

입니다.
그럼 퓨전FNC 루맥스 LS-200DW 무선 LED 스탠드를 직접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뾱뾱이로 쌓여져서 택배로 보내져 왔지만, 택배배송중에 충격을 받은 흔적이 있습니다.
다행하게도 제품에는 문제가 없지만... 찝찝함은 소비자의 몫인가 봅니다.

 

 

 

BOX에는 손잡이가 붙어있으며, 박스안쪽에 LS-200DW 무선 LED 스탠드가 고정되어 있어 박스에 충격을

받았지만, 제품에는 이상이 없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LS-200DW 무선 LED 스탠드, 충전케이블, 매뉴얼이 들어있습니다.

 

 

스탠드의 목부분이 자유로이 움직이기때문에 원하는 방향으로 스탠드 머리부분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또한, 바닥부분에는 미끌림방지패드가 4개 부탁되어 있습니다.
충전케이블은 LS-200DW 무선 LED 스탠드에는 DC 5V소켓으로 연결되며, 반대쪽은 USB소켓으로 되어있습니다.

 

 

 

LS-200DW 무선 LED 스탠드는 3가지색상을 가진 제품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불빛색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LS-200DW 무선 LED 스탠드의 머리부분은 자유로운 각도조절과 충전식인 무선 스탠드로 선의 걸리적거림이

없어 원하는 장소에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며, 타이머기능을 가진 제품입니다.
타이머는 40분하낙지밖에 안되는 것 같네요.
그리고 밝기도 3단계까지 빛의 밝기를 조절가능한 제품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무선 LED 스탠드인 것

같네요.
이 사용기는 (주)퓨전에프앤씨 &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