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사용후기가성비 헤드셋 '퓨전FNC 드라칸 HS2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전FNC 드라칸 HS2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작성일 기준 다나와 최저가 28,900원으로 가상 7.1채널을 지원하는 가성비 헤드셋인 드라칸 HS2 입니다.

디자인은 일반적인 헤드셋의 모습을 모이지만 강렬한 드래곤 로고와 함께 그린LED가 인상적인 제품인데요. 부드러운 헤어밴드를 가지고 있어서 착용감이 좋았던 드라칸 HS2 헤드셋 이었습니다.


배그나 오버워치와 같은 FPS 게임이 대세인 요즘 상대의 위치 파악을 위해 꼭 필요한 게이밍 장비인 헤드셋!

이번 리뷰에서는 '퓨전FNC 드라칸 HS2' 헤드셋을 살펴 보겠습니다.


■ 드라칸 HS2 개봉기

▲ 종이 지지대로 배송중에도 움직이지 않게 잘 고정되어 있습니다. 보통 와이어밴드가 있는 제품의 경우 비닐로 포장이 된 경우도 있지만 이제품은 그렇진 않네요.



■ 드라칸 HS2 살펴보기



▲ 그린LED가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는데요. 다른 색상으로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눈에 좋은 그린 색상인 만큼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드네요^^



▲ 마이크 끝부분도 그린LED가 들어오고 플랙시블 타입의 스틱 마이크로 유연해서 원하는 위치에 마이크를 고정 시킬 수 있습니다. 성능은 가격에 맞게 무난한 성능이었습니다.



▲ 드라칸 HS2만의 특징이기도 한 좌측에 보이는 볼륨 조절과 LED ON/OFF 버튼 입니다. 드라칸 HS2는 따로 컨트롤러가 없는 제품이기 때문에 이부분에 볼륨조절 장치를 설계한 것은 좋은 선택이네요.




▲ 이어패드의 경우 약 2CM 두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쿠션 느낌으로 생각하면 편할 것 같네요. 크기도 크고 공간도 넉넉해서 귀가 불편하지는 않고 편했습니다.



▲ 헤어밴드 부분에 드라칸 이니셜이 나와있고 와이어밴드로 양쪽을 꽉 잡아줍니다.



▲ 조절형 밴드로 설계가 되어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착용 했을때 딱 잡아주고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 페브릭 케이블로 설계가 되어 줄꼬임이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노이즈 필터까지 설계 된 드라칸 HS2 헤드셋입니다.



■ 소프트웨어 (퓨전FNC 드라칸 HS2 메뉴얼)



■ 총 평



이번에 출시된 '퓨전FNC 드라칸 HS2 7.1채널 게이밍 헤드셋'은 요즘 많이 출시되고 있는

가상 7.1 채널 헤드셋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만큼 게이머에게 선택 받기 위해선 좀 더 나은 디자인과 성능, 그리고 가격이 필요한데요.

드라칸 HS2의 경우 가격과 성능은 비슷하게 출시 된 제품들과 비슷하다고 생각 됩니다.

하지만 마지막 한가지 디자인의 경우 드라칸만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바로 그린LED와 이름에 걸맞는 드래곤 문양입니다. 평범한 헤드셋 디자인이자만 드라칸만의 멋진 모습으로 재탄생 시킨 퓨전FNC만의 게이밍 헤드셋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편안한 착용감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불편하진 않겠지만 아직 사용기간이 짧은 관계로 내구성은 어떨지가 저도 궁금하네요.


이제품은 따로 컨트롤러 장치 없이 좌측 이어컵 부분에 볼륨 조절 장치가 있다는 점을 기억하고 제품 구매 하시기 바라며 자신에게 맞는 게이밍 헤드셋을 찾는데 도움이 되는 사용기가 되었길 바랍니다.




- 이 사용기는 (주)퓨전에프앤씨 &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사용기 URL>

다나와 : http://dpg.danawa.com/bbs/view?boardSeq=264&listSeq=3700953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1106heo/221337495628

이엠베스트 카페 : https://cafe.naver.com/embestc/433557

쿨엔조이 : http://www.coolenjoy.net/bbs/copy_preview/148075

퀘이사존 : https://quasarzone.co.kr/bbs/board.php?bo_table=qc_user&wr_id=28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