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사용후기퓨전FNC INOTE 퀵차지3.0 + USB-PD 90W 3A 4포트 충전기 FS-Q420PD

사용하는 가전들이 늘어가면서 날마다 충전해야되는 제품들도 늘었는데요.


저도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블루투스트 이어폰으로 충전해서 사용하는 제품들이 정말 많죠??!

충전해야할 제품이 많아서인지 지금까지 충전기 정말 많이 사용해봤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4가지 제품을 동시 충전할 수 있고 고속충전이 가능한 멀티충전기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제품명은 퓨전 FNC 의 FS-Q420PD 인데요.

퀄컴 퀵차지 3.0 고속충전이 지원되고 4대의 제품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FS-Q420PD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퀄컴의 퀄컴 퀵차지 3.0 기술이 적용된 충전기로 퀄컴 공식 인증 제품이라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4포트 동시충전이 가능하고 최대 출력은 90W 입니다.










뒷면에는 제품 부위설명과 특징, 제품사양, 주의사항 등이 적혀있습니다.




정품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충전기와 케이블 들이 보입니다.




충전기에 전원을 연결하는 케이블과 USB Type-C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이건뭘까요?

충전기 받침대 인데요.




충전기 받침대를 조립하면 이런 모습입니다.




구성품의 마지막은 설명서 입니다.

충전기 설명 방법을 모르는 분은 없겠지만 주의사항같은 부분은 한번 읽어주면 좋을듯 합니다.




FS-Q420PD의 외형입니다.

꽤나 두툼한 외형을 가지고있습니다.






받침대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세워서 사용하니 더욱 깔끔해보이네요.




충전단자는 총 4개로 USB Type-C, 퀄컴 퀵차지 3.0이 적용된 USB 단자 1개와 2.4A 단자 2개로 이루어져있군요.




반대편에는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는 단자가 보이는데요.




전원 단자옆에 Input, Output 정보가 적혀있군요.




전원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전원을 연결하니 단자 위의 LED 표시등에 파란색 LED가 들어옵니다.






동시 4가지 제품을 충전할수 있어서 참 편리하고 깔끔해보입니다.




퀵차지 2.0을 지원하는 갤럭시 S7에 충전기를 연결해보았습니다.




스마트 고속충전으로 연결되어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가정마다 충전해야하는 기기들이 정말 다양하지요

그러기에 멀티 충전기를 많이 구매하시는데 멀티충전기를 구매하실때는 꼭 고속충전이 제대로 지원되는지, 동시 충전을 하여도 충전 속도 저하는 없는지 꼼꼼하게 따져야 합니다.


FS-Q420PD는 퀄컴 공식 인증 제품으로 퀄컴 퀵 차지 3.0 까지 지원되어

최신 스마트폰들의 빠른 충전을 지원하고 충전 중 기기의 고장이나 화재를 예방하기위한

6가지 보호기능(과전류 보호, 과전압 모호, 단락 보호, 과충전 보호, 과출력 보호, 온도 제어)을 적용 하여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FS-Q420PD를 사용하면서 퓨전 FNC의 배려심을 느낀게 어두운 곳에서는 LED의 밝기가 줄어들어 잠잘때 거슬리지 않는다는 점인데요.

보통 일반 충전기은 낮이나 밤이나 동일한 LED 밝기를 보여주기때문에 밤에 불을 껐을때 상당히 밝다고 생각되는데 충전기에 센서를 하나 더 써서 자동 조절을 하게 했다는건 소비자를 엄청나게 생각해준것같습니다.


항상 퓨전FNC의 제품을 사용해보면 다른 어떤 회사들보다 가성비가 뛰어나고 서비스를 뭔가 하나 더 받는것같은 느낌인데 FS-Q420PD도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퓨전 FNC의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리뷰는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https://blog.naver.com/bpbp87/221401182283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7125288&memberNo=1295771

http://dpg.danawa.com/bbs/view?boardSeq=264&listSeq=3772226

https://quasarzone.co.kr/bbs/board.php?bo_table=qc_user&wr_id=32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