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보도자료] 청중을 지배하는 도구 “FUSION POINTER FP-350” 무선 프레젠터 출시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 핵심을 간결하게 짚어 청중을 이해 및 설득 시켜야 하는데, 자연스러운 제스처와 청중을 향한 자세가 무엇보다 중요 하다. 제스처를 하는 중 키보드, 마우스 등을 사용하면 진행흐름이 끊기면서 청중에게 자신의 의견을 설득 시키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닐 수 없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국내에 컴퓨터 주변기기를 공급해 오던 (주)퓨전에프앤씨(대표이사: 차진규, http://fusionfnc.co.kr) 에서는 이러한 어려움을 해처나가는대 도움이 되고자 FUSION POINTER FP-350 무선 프레젠터를 출시했다. 

FP-350 제품은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면서 꼭 사용 해야 하는 애니메이션 재생 정지 기능, 페이지 업다운, 마우스 포인터 이동, 레이저 포인터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 유선형 디자인을 채택해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고, 눈으로 확인하지 않고 손가락 감만 가지고도 버튼을 누를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프레젠테이션 중 청중에게 자신의 의견을 설득 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FUSION POINTER 제품에는 2GB, 4GB 삼성 메모리를 탑 제하여 자신의 프레젠테이션 파일을 넣고 FP-350 제품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지 프레젠테이션을 진행 할 수 있다. 또한 멀티미디어 제어 기능도 탑재가 되어 컴퓨터용 리모컨으로 사용 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으며, 보다 편안하게 멀티미디어 제어가 가능 하다. 

퓨전에프앤씨에서는 FP-350제품에 최신 와이어리스 기술인 2.4GHZ의 무선 전파를 사용해서 최대 30미터 밖에서도 오차 없이 조정 할 수 있어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한다. 


[제품 문의처] 
(주)퓨전에프앤씨 
Tel. : 02-718-3188, Fax: 02-713-7028 
URL: http://www.fusionfnc.co.kr 
FUSION POINTER FP-350: 79,800(VAT포함) 




iNote FS-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