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보도자료] 크라디아 노트북쿨러CRF-105 BLOWMAX 출시

크라디아 노트북쿨러CRF-105 BLOWMAX 출시. 

국내 노트북용 쿨러 전문 생산 및 해외수출 업체인 크라디아(대표: 김현종, www.cradia.co.kr)에서 신제품 CRF-105 BOLOWMAX를 출시 하였다. CRF-105제품의 국내 유통 및 판매는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유통 업체인 ㈜퓨전에프앤씨(대표: 차진규, www.fusionfnc.co.kr)에서 유통 한다고 한다. 

CRF-105 BLOWMAX제품은 풍량을 최대치로 올리고 소음은 최소로 하기 위해 크라디아에서 특수 개발된 1개의 초대형 220mm의 대형 쿨링팬을 장착 하여 풍량 효과는 극대화 시키고, 소음은 억제 시킨 점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쿨러 제품에 노트북을 올려 놓고 사용하면, 노트북과 쿨러패드 사이의 더운 공기가 밖으로 배출이 잘되지 않아 장시간 사용시 냉각 효과가 떨어지는 문제점이 발생 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CRF-105 BLOWMAX는 내부의 더운 공기를 밖으로 배출 시키기 위해 패드 접촉면을 공기 역학적으로 공기가 배출될 수 있는 통로를 만들어 놨다. 

CRF-105 BLOWMAX 제품은 BLUE LED를 장착해 시각적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주며, 제품 색상은 반투명흰색과 블랙 제품을 출시 했다고 한다. 

크라디아에의하면 현재 해외 10개국에 수출이 되고 있고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국내 출시에 맞추어 퓨전에프앤씨에서 다양한 활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 한다고 한다. 

[제품 문의처] 
(주)퓨전에프앤씨 
Tel. : 02-718-3188, Fax: 02-713-7028 
URL: http://www.fusionfnc.co.kr 
크라디아 CRF-105 BLOWMAX  : 19500원(VAT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