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보도자료] PC용 리모콘형 무선 미니 키보드 inote FS-20k 출시

PC용 리모콘형 무선 미니 키보드 inote FS-20k 출시 

거실에 있는 TV나 컴퓨터용 LCD 모니터가 빠르게 발전하면서 영화, 드라마, TV 등을 PC를 이용 해서 보는 이용자가 늘고 있다. 하지만 PC용 소형 리모콘으로 복잡한 메뉴나 입력이 필요한 컴퓨터를 제어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은 일이다. 이러한 문제점을 인지 하고, 해결 하기 위해 국내 inote 브랜드를 유통중인 ㈜퓨전에프앤씨(대표: 차진규, http://www.fusionfnc.co.kr)에서 PC제어용 리모콘형 무선 미니 키보드 FS-20K를 출시 한다고 한다. 

기존 PC용으로 이용되던 리모콘은 제품 크기가 일반 리모콘과 비슷한 작은 크기가 장점이지만, 몇몇 소프트웨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여 전체적으로 PC를 제어 하기에는 큰 무리가 있다. 

inote FS-20K 제품은 기존에 출시된 PC용 리모콘 보다 제품 크기는 2~3배 정도 큰 단점이 있지만, 88개의 입력키와 6개의 멀티미디어 핫키를 지원 하며, FN키를 이용하면 숫자키 패드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어, 원거리에서 PC를 완벽 하게 제어할 수 있다. 또한 한글이나 영문 입력이 가능해서 멀리서 멀티미디어를 감상 중에도 메신저나 메일이 오면 바로 바로 답장이나 확인을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적외선 무선 방식을 사용하는 기존 리모콘은 크기가 큰 수신 부를 앞쪽으로 배치를 해야 하고, 리모콘과 수신부가 일직선이 되어야 하며 중간에 장애물이 있을 경우 작동이 안 되는 단점이 있다. 이러한 적외선 무선방식의 단점을 해결 하기 위해 FS-20K제품은 RF2.4GHz 무선 기술을 적용해 해결 하였다. PC에 초소형USB 리시버만 설치하면 10미터 반경 안에서는 두꺼운 콘크리트 벽 같은 장애물만 아니면 PC를 자유 자재로 제어 할 수 있다. 

FS-20K제품은 컴퓨터용 리모콘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책상이 협소한 곳에서 PC를 사용하는 사용자나, 노트북 키보드 스타일에 익숙한 사용자가 사용하기에 적합 하다고 한다. 

퓨전에프앤씨에서는 FS-20K 제품을 기존 리모콘을 대체할 제품으로 제품을 출시 하였으며 리모콘과 비슷 한 가격대인 1만원 대 후반에 판매할 계획이라고 하며, 출시 기념으로 옥션, 지마켓, OKCDR.COM 등에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 한다고 한다. 

[제품 문의처] 
(주)퓨전에프앤씨 
Tel. : 02-718-3188, Fax: 02-713-7028 
URL: http://www.fusionfnc.co.kr 
FS-20K : 18000원(VAT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