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보도자료] 국내 최초 한글지원 무선카팩 FS-550F 출시


(주)퓨전에프앤씨, 국내 최초 한글지원 무선카팩 FS-550F 출시 

국내 출시된 기존 한글 지원 무선카팩 의 경우 별도의 내장 메모리가 포함 되어 있는 제품만 한글을 지원을 하며, 비 메모리 버전에 비해서 가격도 많이 비싼 편이다. 또한 한글지원 시스템이 별도 내장 메모리에 포함이 되어 있어서 제품의 반응 속도가 느린 단점이 있다. 

이러한 단점을 해결 하기 위해 “iCarPlay” 브랜드로 잘 알려진 무선카팩 전문 공급 업체인 ㈜퓨전에프앤씨(대표이사:차진규, http://fusionfnc.co.kr)에서 국내 최초로 메인 IC에 한글지원 시스템을 장착한 iCarPlay FS-550F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iCarPlay FS-550F 제품은 메인IC에 한글지원 시스템을 장착하여, 기존 제품에 비해 1.5~2배 가량 반응속도를 향상 시켰다고 하며, 1.4인치 대형 LCD를 장착 하여, 노래제목 및 가사의 문자 가독성을 10배 이상 향상 시켜 손쉽게 확인을 할 수 있다. 이 밖에 충전기능이 내장되어 USB포트를 통해서 5V를 지원하는 다양한 소형 멀티미디어 기기를 충전할 수 있도록 하였다고 한다. 

무선카팩의 음질을 좌우하는 Fm라디오 주파수는 Full 주파수를 지원하여 지역에 상관없이 깨끗한 주파수를 검색해서 사용할 수 있어 강력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차량오디오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폴더 이동 및 다양한 음장모드와 플레이 옵션을 기본으로 제공 한다. 

사용자 선택과 편의를 강화하기 위하여 일반형 비 메모리 타입 이외에 2GB, 4GB, 8GB 내장메모리 제품들도 같이 출시 하였으며, 저장된 데이터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삼성정품 메모리를 사용하였다. 

퓨전에프앤씨에서는 FS-550F 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픈 마켓에서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행사를 한다고 전했다. 





[제품 문의처] 
(주)퓨전에프앤씨 
Tel. : 02-718-3188, Fax: 02-713-7028 
URL: http://www.fusionfnc.co.kr 
FS-550F 소비자: 25,800원(VAT 포함) 
FS-550F 2GB 소비자: 33,800원(VAT 포함) 

  무선카팩이란 USB메모리나 내장되어있는 메모리에 저장되어 있는 음원을(MP3,WMA) FM라디오 주파수로 송출, 차량 내부 스피커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장치로, MP3및WMA파일을 지원 하지 않는 차량용 오디오에서도 손쉽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장치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