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보도자료] LG U+ 보안 강화 웹 하드 USB TAP 메모리 출시.


LG U+ 보안 강화 웹 하드 USB TAP 메모리 출시. 

인터넷 상거래에 꼭 필요한 공인인증서를 자신의 컴퓨터 하드, 이메일 등에 저장할 시 이메일이나 자신의 컴퓨터가 해킹되어, 공인인증서가 유출되어 피해를 볼 수 있다고 전문가 들은 경고하며, 별도의 외장 저장매체에 저장해두는 방법을 추천 하고 있다. 이러한 위험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 LG U+에서 USB메모리와 웹 하드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LG 웹 하드 USB TAP을 출시하였다. 웹 하드 USB TAP 제품의 국내유통 및 판매는 LG U+ 대리점인 (주)퓨전에프앤씨(대표이사: 차진규, www.fusionfnc.co.kr)에서 유통 한다고 한다. 

이번 출시한 웹 하드 USB TAP은 웹 하드 공간을 최대 200MB까지 1년간 무료로 제공하여 데이터를 웹 하드에 백업해 놓으면 메모리를 소지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웹 하드에 접속해 자료를 간편하게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LG U+에서 금번 출시된 웹 하드 USB TAP은 스윙방식을 사용해 뚜껑을 잃어버릴 염려가 없으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출시 기념으로 옥션, 11번가, G마켓 등을 통해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제품 문의처] 
(주)퓨전에프앤씨 
Tel. : 02-718-3188, Fax: 02-713-7028 
URL: http://www.fusionfnc.co.kr 

LG 웹하드 USB TAP 2G 소비자: 15,000원(VAT 포함) 
LG 웹하드 USB TAP 4G 소비자: 28,000원(VAT 포함) 
LG 웹하드 USB TAP 8G 소비자: 45,000원(VAT 포함) 
LG 웹하드 USB TAP 16G 소비자: 75,000원(VAT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