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사용후기캠핑조명[캠핑랜턴] 루맥스 LC-200K 실제 사용해봤습니다

다들 캠핑할때 텐트 안이나 밖에서 사용하는 캠핑조명 있으시죠?

정말 다양한 형태로 각자만의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을겁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가 실제 4년동안 사용하고 있는 루맥스 LC-100K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루맥스 LC-200K로 바꾸게 되어 실제 어느정도 차이가 있고 정말 좋은지에 대해 실제 10000000% 사용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1. LED캠핑랜턴의 구성품과 활용


구성품으로 본체와 설명서 그리고 파우치가 있으며 추가적으로 충전케이블 및 연결고리가 기본옵션으로 들어가 있었습니다.

딱 필요한것만 들어 있습니다.





구성품 중에 스냅후크 같은 경우 아주 아주 유용하게 쓰이는 옵션입니다.

스탭후크가 있고 없고는 확연히 차이가 나니까요.





일반적으로 LC-200K 캠핑랜턴 뒤쪽에 알루미늄 4각 행거가 있지만 가끔 텐트 상단에 행거 중앙을 맞춰놓으면 조금이라도 텐트가 움직이게 되면 수평을 유지못하게 되어 텐트속으로 투과되는 빛이 쏠려버리는데 이걸 근본적으로 막을 수 있어 필수적으로 있어야 하는 후크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텐트 상단에 이렇게 후크로 걸어놓아 안정감을 높였습니다.




다른 곳 텐트 외부에 LED캠핑조명을 걸어놓을때는 비너를 이용했습니다.

아주 유용하게 썼습니다.^^





2. 크기와 세부 디자인

LED캠핑조명답게 LED칩이 들어가 있고 총40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각각의 LED도 중요하지만 루맥스 LED캠핑랜턴의 경우 저가의 싼마이 제품과는 틀리게 스마트 컨버터 IC칩이 내장되어 보다 안정적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메뉴얼에 나와 있습니다.

제가 이부분을 특별히 포스팅하는 이유는 실제로 이전 모델 LC-100K를 4년 동안 사용하면서 아무 문제없었지만 제가 추가로 구매한 알리 직구로 산 캠핑등은 2년쓰고 고장나서 버렸기 때문입니다.

그때 깨달은게 이중지출안하려면 오랫동안 제품을 꾸준히 생산한 브랜드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겠다는 것입니다.




크기는 사실 컴팩트하지 않지만 오히려 2박3일 정도 캠핑갈때 가져간다고 생각하니 크기가 제 마음에 안정을 주었습니다.

최소밝기로 무려 70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니..

이건 괴물이군요~~




3. 루맥스 LED캠핑등 LC-200K 실제 밝기 모습

저도 그렇고 대부분 캠핑조명을 구매하려는 분들이 제일 고려하는 부분이 밝기죠

그리고 광고에 속지 않고 실제 와~~ 하는 만족감을 느끼고 싶으실테고..^^

제가 직접 보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