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A/S 안내A/S 안내


1.     ㈜퓨전에프앤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준수합니다.

2.     ㈜퓨전에프앤씨 제품 보증기간은 각 제품별로 명시되어 있으며, 출장 A/S는 하지 않습니다.

3.     사은품으로 지급,증정된 제품은  A/S  불가 합니다. 

4.     제품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기능상의 하자에 대해서는 제품 교환 및 구입가 환급이 가능합니다. 구입가 환불은 구매처에서만 가능합니다.  10일 이내에 제품 하자가 발생했더라도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제품 무상 교환 및 구입가 환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제품의 구성물이 없는 경우(제품박스, 매뉴얼, 보증서, 기본 구성품, 사은품)

-       제품에 물리적인 손상이 발견된 경우

-       구매 영수증 및 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가 없는 경우(간이 영수증은 구매 영수증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       구매 증빙이 되지 않을 시 제조일(제조번호, 검사필증)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보증기간을 계산합니다.

5.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발생한 제품 하자에 대해서는 무상 수리나 리퍼비쉬드 제품으로 교환됩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제품 수리가 불가능한 정도로 파손된 상태

-       제품 제조일 훼손 및 분실된 상태

-       천재지변, 침수, 임의 분해에 의한 제품 손상

-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의 제품 오염이 심한 상태

6.     품질보증기간 이후에 발생한 제품 하자에 대해서는 수리비나 유상 교환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7.     품질보증기간 이후 제품은 유상 수리 거부 될 수 있습니다. 

8.     A/S 제품은 최대 3개월 동안 보관되며, 3개월이 경과되었으나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제품은 폐기처리 됩니다.

9.     택배비 안내

-       구입 후 1개월 이내 : 왕복 택배비 당사 부담

-       구입 후 1개월 이후 : 편도 택배비 소비자 부담

-       품질보증기간 이후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품질보증기간 이내 소비자 과실의 경우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지정 택배사인 CJ대한통운 택배 이용(편의점 택배 불가)

-       지정 택배사인 CJ대한통운을 이용하지 않는 경우 택배 비용이 소비자에게 청구되거나 통보없이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       협의되지 않는 교환/반품 요청 건은 거절될 수 있으며, 사전 연락 없이 발송한 경우 통보없이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10.     A/S 주소 및 기재사항

-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서로 25 (풍산동489) 미사테스타타워 3층 F324호

-       전화번호 : 031-8028-2010

-       기재사항고객명, 연락처, 제품 수령 주소, 제품 문제, 구매 영수증

-       기재사항이 불분명할 경우 A/S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11.     고객센터 근무 시간

-       평일 오전 10:00 ~ 16:00

-       점심 시간 12:00 ~ 13:00

-       .일 법정 공휴일은 근무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