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사용후기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키감 좋은 아이노트 KP100RB 충전식 블루투스 키보드


키보드가 늘씬하게 잘생겼습니다.

그간의 블루투스 키보드들은 가성비나 휴대성을 위해 팬시한 느낌의 재질과 디자인을 많이 채용했는데 아이노트 KP100RB 충전식 블루투스 키보드는 바디와 버튼 모두 단단하게 만들어져 무척 고급스럽습니다.

노트북 키보드를 보는 것 같아요.

최대 120시간, 250일 대기라는 오래가는 배터리 타임에, 범용성 좋은 C 타입 충전 방식으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멀티페어링 버튼들에 들어간 컬러 포인트도 마음에 들고, 숫자 키 패드에 백스페이스키가 들어가 문서작업에 대한 편의성도 좋습니다.

아이노트 KP100RB 충전식 블루투스 키보드는 가위형 스위치를 사용했습니다.


깊이감과 반발력이 좋은 편이라 리드미컬하게 타이핑할 수 있으며, 가위식 특유의 찰칵 찰칵 거리는 소리가 매력적이고 오타도 적었습니다.

타건 소음은 무척 작은 편입니다.

블루투스 5.0 과 2.4Ghz 방식을 이용해 최대 3대의 기기를 멀티페어링 할 수 있고, 연결과 멀티미디어 키의 반응성이나 연결성이 무척 빠르고 안정적이라 콘텐츠 생산이나 소비를 자연스럽게 전환할 수 있는 연속성이 인상적입니다.



Fn 키와 I, O, P 버튼의 조합으로 OS 모드와 레이아웃까지 변화하는 점도 아이노트 KP100RB 충전식 블루투스 키보드의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아이노트 KP100RB 충전식 블루투스 키보드의 다양한 장점들을 알아봤으니 아쉬운 점도 알아봐야겠죠?

개인적으로 아이노트 KP100RB 충전식 블루투스 키보드에서 아쉬운 점은 "키보드의 높이를 조절할 수 없다."라는 점과 "디자인을 위해 희생된 무게"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얻는 게 더 많은 디자인이라고 생각하지만 무게나 휴대성을 중요하게 여기시는 분들에겐 아쉬울 수도 있는 문제일 것 같습니다.



아이노트 KP100RB 충전식 블루투스 키보드를 한마디로 이야기하자면 "잘생긴 게 최고야!" 입니다.


게다가 타건감도 좋고, 타건 소음도 적습니다.

반응성도 빠릿 빠릿 하고요.

나는 휴대성이 제일 중요하다는 분 빼고는 모두 만족할 만한 블루투스 키보드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아이노트 KP100RB 충전식 블루투스 키보드 리뷰였습니다.

제품을 제공받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