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사용후기팜레스트가 있는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아이노트 X500RB

안녕하세요 길길IT입니다.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에서 터치 자판이 아무리 발전해도, 장문의 글을 쓰기에는 쉽지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키보드를 찾게 되고는 합니다. 요즘 휴대하기에도 편하고, 가벼우면서 기능도 많은 블루투스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타이핑을 위한 기능들이 있는 것은 기본이고요. 여기에 특이하게 키보드 덮개와 팜레스트가 접이식으로 탑재되어 있는 형태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제품인지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팜레스트가 있는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아이노트 X500RB

구성품 및 디자인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인 아이노트 X500RB입니다. 박스가 제품과 딱 맞게 사이즈가 되어 있더라구요. 포장을 열어보면 보호재에 잘 쌓여있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구성품은 본체 1개와 설명서, USB C 타입 케이블, 그리고 USB 리시버가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베이지 톤으로 되어 있어서 톤 앤 매너가 잘 지켜져 있더라구요.

제품 뒷면에는 네 귀퉁이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장착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바닥에 놓고 사용할 때 잘 밀리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키보드 덮개와 팜레스트가 하나로!

아이노트 X500RB 블루투스 키보드의 특징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처음 보면 자판이 덮개로 덮여있는데요. 이렇게 있을 때는 보관할 때 키 사이로 먼지나 이물질이 유입되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그래서 오랜 기간 사용해도 고장 날 걱정이 없겠더라구요.

그런데 더 특이한 건 사용을 하려고 이렇게 덮개를 열어봤을 때 있었습니다. 2단으로 분리가 되어 있길래 뭐지? 싶었거든요.

 

그래서 접어봤더니 이렇게 팜레스트 형태가 되고 있었습니다. 팜레스트란 키보드를 사용할 때 손목이 과도하게 꺾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받침대인데요. 덮개가 이렇게 받침대 역할을 해주고 있어서 신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