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사용후기아이노트 KP100RB 팬터그래프 키보드 리뷰

PC,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면, 기기마다 키보드를 사용할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문제를 단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페어링 되면서, Windows, iOS,MAC 모두 사용 가능한 아이노트 KP100RB 팬터그래프 키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무선, 블루투스 2가지 모드 사용 제품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하기 매우 좋습니다.



화이트 색상 박스에 제품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색상은 블랙, 화이트, 블루 3가지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라서 블랙을 선택했습니다.



박스 후면에는 제품 특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노트 KP100RB 팬터그래프 키보드 구매 시 전용 키스킨을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한정기간 행사로 배너가 사라지면 사은품이 없다고 합니다.



구성품은 아이노트 KP100RB 팬터그래프 키보드 본체, 충전 케이블, 사용 설명서, 리시버로 되어 있습니다.



사용 설명서는 이미지로 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 멀티 페어링 기능이 있어 꼭 한번 사용 설명서를 확인해 주세요.



아이노트 KP100RB 팬터그래프 키보드는 충전식 제품으로 TYPE-C 케이블을 사용해서 충전 가능합니다. 최신 디바이스와 함께 충전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키보드 크기는 426 x 121 x 14mm이고 무게는 543g입니다. 109키로 적용되어 있어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키 스위치 타입은 시저 타입이고, 키 버튼 배열은 라운드형입니다. 키 감은 매우 부드럽게 타이핑할 수 있어 오랜 시간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12가지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키가 적용되어 PC 및 노트북 사용 시 화면 밝기, 작업보기, 뒤로가기, 검색, 이전곡, 재생/정지, 다음곡, 음소거, 볼륨조절, 언어변경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기능 키는 ESC를 사용해서 잠금도 가능합니다.




우측 Fn 키 및 I, O, P 키를 사용해서 OS 모드별 키보드 레이아웃 변화가 가능합니다. iOS/MAC 같은 경우 옵션키, 커맨드 키로 사용 가능하며, Windows는 원도우 키, 알트 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숫자키 패드도 포함되어 있어 엑셀 사용시 매우 편리합니다.



키패드 상단에는 무선, 블루투스1, 블루투스2, 계산기 실행 펑션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산기 펑션키는 생각보다 매우 편리한 기능입니다.



하단에는 4개의 미끄럼 방지 패드가 적용되어 움직임을 최소화하였습니다.



하단 중앙에는 마그네틱 리시버 보관 홈이 있어 자동으로 부착되어 리시버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높이가 앞쪽으로 높아지는 디자인으로 타이핑 시 피로감을 줄여줍니다.




키보드 전면에는 전원 버튼 및 충전 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원을 켜면, 상단 LED가 점등됩니다.



키보드 보호 실리콘 키스킨이 있어 먼지나 이물질로부터 키보드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충전 시 전면 LED로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충전 시간은 약 6시간이며, 최대 120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대기 시간은 최대 250일입니다.



무선 리시버를 사용해서 노트북 및 PC에 바로 연결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블루투스 페어링은 BT1, BT2 버튼을 길게 눌러주면 블루 LED가 점멸되면서 페어링 모드로 진입합니다.



iPad에서 KP100RB 기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BT2도 동일하게 다른 디바이스 연결이 가능합니다.



운영체제마다 레이아웃을 변경할 수 있어 iOS/MAC에 연결해서 사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가장 큰 장점은 멀티 페어링으로 연결된 3개의 디바이스를 상단 연결 버튼을 사용해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디바이스 연결도 매우 빠르게 전환되어 정말 편리합니다. 블루투스는 v5.0 버전으로 빠르고 안정적으로 연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이노트 KP100RB 팬터그래프 키보드는 무선, 블루투스 연결 모드로 최대 3개 디바이스 연결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연결 중 기기 변경을 기능 버튼을 사용해서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해서 매우 편리합니다. 전환 속도도 매우 빨라서 멀티 디바이스 사용 시 불편함이 없습니다. OS 모드별 키보드 레이아웃을 변경할 수 있어, iOS,MAC에도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상단에는 12가지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지원해서 PC 사용 시 다양한 프로그램 제어가 가능하며, 멀티미디어 기능은 잠금이 가능합니다. 리시버는 마그네틱 보관함이 있어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하고,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이벤트 행사로 실리콘 키스킨도 받을 수 있어 키보드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블록 시저키를 사용해서 맥북 키감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가벼운 반발력으로 타이핑 시 피로도를 최소화할 수 있어 좋습니다. MAC 호환용 멀티 키보드를 찾고 있다면 다양한 디바이스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노트 제품도 한번 확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