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사용후기아이노트 KP100RB 충전식 무선 블루투스 팬터그래프 키보드

안녕하세요.

블로그 작업을 대부분 집에서 노트북으로 많이 이용하는 편인데 갤럭시탭을 하나 마련하고 나니 간편한 문서 작업이나 댓글 작업시 노트북보다 갤럭시탭이 더 편하여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자주 이용하지만 갤럭시탭에 내장된 자판은 약간 불편하여서 블루투스 키보드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역시 자판은 두손으로 다다닥 두드려야 제맛입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카페에서 작업할 때에도 갤럭시탭과 아이노트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 하나면 충분하기에 굳이 노트북을 챙기지 않아도 되어서 요즘 편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이노트 KP100RB 충전식 무선 블루투스 팬터그래프 키보드


블루투스 기능이 지원되지만 RF 2.4 Ghz도 지원이 되어 함께 제공된 USB 리시버를 사용해서 블루투스가 지원되지 않는 디바이스에도 연결하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에 있는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빔프로젝터 모두 연결하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멀티페어링 충전식 무선 키보드 KP100RB는 블랙, 화이트, 스카이블루 3가지 색상이 있으며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멋진 데스크테리어를 꾸밀 수 있습니다.


RF 2.4Ghz와 블루투스 5.0으로 입력에 딜레이가 없으며, 쉽고 빠른 기기간의 전환이 가능하여 최대 3대의 기기를 동시에 연결하여 사용 가능한 멀티페어링 기능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키보드 숫자판 상부에 위치한 전용 페어링 버튼으로 간편하게 페어링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최대 10m까지 연결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보통 키보드는 AA건전지를 사용하는데 아이노트 KP100RB는 C-Type 충전으로 최대 12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기시간은 250일이며, 방전되 상태에서 6시간이면 완충됩니다.


키보드를 살펴보면 디자인이 이렇게 이쁘게 나올수 있나 싶을정도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선택한 화이트는 너무 깔끔하였고 슬림한 디자인이 한층 더 고급짐을 뽐내는 거 같았습니다.


심플하고 슬림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트랜디한 분위기를 자아내어 멋진 데스크테리어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 같았습니다.


키보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키감인데 아이노트 KP100RB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는 시저 타입의 X자 형태의 받침 구조가 키를 누르면 부드럽고 가벼운 반발력으로 타이핑 시 피로도를 최소화 해주어서 장시간 사용하여도 손에 무리가 가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MAC을 사용하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MAC과 호환되는 레이아웃으로 설계되었다고 하니 MAC을 사용하는 유저분들에게는 더없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사용자 편의를 고려하여 숫자 키패드에 백스페이스키를 배치하였는데 처음엔 머지 싶었지만 엑셀등 문서 작업시 생각보다 유용하게 사용되어 작업에 더욱 효율적이었습니다.


12가지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키가 키보드 상부에 배치되어 있어 스마트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키보드 레이아웃 변경기능이 있어 각 OS에 맞는 레이아웃으로 변경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Android, iOS, Window 모두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키보드 후면에 마그네틱 리시버 보관함이 있어 사용시 분실에 대한 걱정을 덜어 주었습니다.


키보드 사이즈는 426 x 121 x 14 mm 이고 약 543g의 무게로 상당히 가벼운 것도 또하나의 장점이었습니다.


키보드를 장시간 사용하다보면 먼지나 이물질이 버튼 사이에 들어가서 오염이 발생하는데 키보드 보호 실리콘 키스킨을 별도 구매하면 먼지나 이물질로부터 키보드를 보호할 수 있으니 반드시 추가 구성을 통해 더 오래 안전하고 조용하게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성비 좋게 사용하기에 적합한 아이노트 무선 블루투스 멀티페어링 키보드 마우스 세트, 관심이 갈 수 밖에 없는 제품으로 자세한 내용은 하단 링크를 통해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shopping.naver.com/window-products/play/9084614636?NaPm=ct%3Dlortcwss%7Cci%3Dshoppingwindow%7Ctr%3Dswnn%7Chk%3D213f2bc221715a5330bd4ceef1c547dfe83998b7%7Ctrx%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