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사용후기마카롱을 닮은 아이노트 충전식 손난로 보조배터리로 겨울 준비 끝.

완연한 겨울입니다.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무언가가 필요한 계절이죠.

그렇습니다. 군고구마 아니 호빵 아니

휴대용 손난로입니다.

제 블로그 카테고리가 IT라는 걸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 뚱뚱이들아!! (정체성에 자신 없음)

흥분을 했더니 배가 고파집니다.

군고구마 먹고 싶네요. 꿀꿀.



강렬한 로즈 골드 컬러가 돋보이는 박스 속에 아이노트 HW800P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와 파우치, A TO C 충전 케이블, 설명서의 간단한 구성입니다.

딸기 마카롱을 길게 늘여놓은 분홍의 예쁜 디자인입니다. 전면에 각종 정보가 나타나는 LED에 상단에 USB C, USB A, 8핀 단자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A 단자는 출력을 겸하고 있어 보조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 8000mAh, 최대 10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측면 상단에는 전원 및 모드 변경 버튼이 있습니다.

평소에는 보조 배터리 모드, 버튼을 길게 누르면 손난로 모드로 변경되고, 3단계 최대 55도까지 빠르게 온도가 올라갑니다.

금방 따뜻해져요.

여기에 파우치가 동봉돼 있어서 휴대성도 좋고, 온도 손실을 막으면서도 저온화상을 막아주는 역할도 합니다.

아이노트 HW800P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는 A 단자를 이용해 보조배터리로 사용이 가능해서 활용성을 높였는데요, 고속 충전은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무선이어폰이나 스마트워치 등 웨어러블 제품을 기본적으로 충전하면서 급할 경우 스마트폰을 충천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얇고 가벼워서 한 손에 쏙 들어감은 물론이고 청바지 뒷주머니에도 거뜬하게 들어가는 휴대성!!


추워도 비만 안 오면 무조건 놀이터를 가야 하는 아이에게 쥐여주니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파우치에 케이블과 아이노트 HW800P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를 넣어두면 겨울 외출 준비 끝!!

직접 피부에 닿는거보다 주머니에 넣어두고 손을 넣으면 더 따뜻하고 온기도 더 오래가니 주머니에 넣고 사용하시는게 베스트입니다.

어느 정도 평준화된 휴대용 손난로 시장이라 취향에 맞는 디자인으로 구매를 하면 되는데, 그 속에서 아이노트 HW800P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는 디자인이나 재질도 훌륭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경쟁력이 좋은 것 같습니다. 더 추워지기 전에 휴대용 손난로 하나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