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문의)

Q&A (문의)블루투스 키보드 불량

사용제품 :x key 28bt

불량증상 :

아이폰 아이패드 총 3개 제품에서 똑같이 첫글자가 대문자로 표기되는 문제발생. 물론 기기자체에서 첫문자 대문자 설정은 off 한 상태

컴퓨터(윈도우)와 연결시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서는 영어가 아얘 안됨

아이패드에 나중에 깔은 어플때문에 영향을 받아서 기본 어플에서도 그런 현상이 발생할수도 있다는 말같잖은 소리를 해서 아이폰 하나는 공장 초기화 시켜서 다시 연결해봤고 똑같은 문제가 발생하는것 확인 완료했구요.

처음에 아이패드에서만 연결해보고 안되길래 전화문의를 했는데  애플쪽에 문의하라는 말같잖은 소리를 해서 다른건 멀쩡하고 이 제품만 그런 현상 발생한다니까 그제서야 자기들이 해보고 연락준다고 하질 않나 자기네껄로 해보니 멀쩡히 잘 된다면서 본인 아이패드가 문제라는 듯이 말하더군요

다른 제품들에 연결했을때도 다 똑같은 문제가 생기면 키보드 불량 아니냐 물어보니 절대 키보드불량일수도 있다는 말은 안하고 자기네꺼에선 멀쩡하게 잘 된답니다. 아니 그럼 자기들이 갖고 있는 제품이 멀쩡하면 그 회사에서 나온 모든 제품이 다 멀쩡합니까? 그럼 이 세상에 불량제품은 하나도 없게?

확인해보고 다른 기기에서 다 안되면 어떻게 하느냐 했더니 자기네한테 보낼라면 보내도 되는데 자기네가 확인했을때는 멀쩡하게 잘 될수도 있다는 답변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자사제품이 문제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으려고 하더군요. 상식적으로 다른 여러 제품과 연결시에도 똑같은 문제가 발생한다면 당연히 자사 제품 문제일수도 있고 확인 후 불량이 확실하면 교환을 해주겠다거나 그렇게 얘기하는게 정상 아닌가요? 확인해봤을때 자신들 제품에서는 멀쩡하게 잘 될수 있다는건 그 다음에 할 말이지. 보낼라면 보내도 되는데는 도데체 뭡니까? 그럼 뭐 보낼라면 보내고 우리가 해봤을 때 멀쩡할수도 있으니 그냥 써라 이건가요?

시간도 없고 우편으로 보내고 싶은데 이런식으로 응대하는 곳에 택배로 보냈다가 두번 걸음할거 같아서 직접 가려고 합니다. 또 자기네꺼에선 멀쩡하게 된다고 할지 어떻게 믿습니까. 기본적으로 문제해결의 의지가 없는 것 같은데..... 회사소개에 나온 회사 주소로 가면 됩니까?




    비밀번호
    작성자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