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보도자료] 독일산 프로게이밍 기어 「ROCCAT」사전 예약판매 실시.[판매완료]

독일산 프로게이밍 기어 「ROCCAT」사전 예약판매 실시.

 유럽을 중심으로 판매되어 온 프로게이밍 기어 브랜드「ROCCAT」(http://www.roccat.org) 의 국내 출시가 다가 옴에 따라 국내 수입원인 ㈜루이컴(대표:정진기)과 공식 유통사인 (주)퓨전에프앤씨 (대표:차진규 http://www.fusionfnc.co.kr)에서 파격적인 할인 예약 판매를 3월 26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할인 예약 판매는 프로게이밍 기어 전문 샵인 아이조아라샵(대표:조진만, http://www.aijoarashop.com)과 퓨전에프앤씨 홈페이지에서 동시 진행 되며, 제품별로 최고 20% 할인 판매와 추첨을 통하여 「ROCCAT」마우스와 마우스패드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한다. 예약 판매 대상 제품은 마우스2종(KONE, KOVA) 헤드셋1종(KAVE) 마우스패드3종(SOTA, SENSE, TAITO) 이다.

 프로게이밍 기어「ROCCAT」은 독일 함부르크에 본사를 두고 전직 프로 게이머 출신 CEO가 제품 개발을 담당하고 있으며, 자체 ROCCAT Studio를 통해 제품 설계, 디자인 등 모든 단계에서 프로게이머가 참여하여 게이밍에 최적화된 제품만을 생산하는 업체이다.

 ㈜퓨전에프앤씨에서는 「ROCCAT」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무상보증기간을 3년으로 연장 실시한다고 하며, 제품에 이상이 발생할 시 새 제품으로 1:1 교환 처리를 해준다고 한다. 「ROCCAT」제품의 국내 정식 출시 시기는 4월 2일 이며, 제품 정식 출시에 맞추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품 문의처]
(주)퓨전에프앤씨Tel. : 02-718-3188, Fax: 02-713-7028 
URL: http://www.fusionfn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