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보도자료] LG Telecom 보안 강화 웹하드 USB SAFE 메모리 출시.


LG Telecom 보안 강화 웹하드 USB SAFE 메모리 출시. 

인터넷 상거래에 꼭 필요한 공인인증서를 자신의 컴퓨터 하드, 이메일 등에 저장할 시 이메일이나 자신의 컴퓨터가 해킹되어, 공인인증서가 유출되어 피해를 볼 수 있다고 전문가 들은 경고하며, 별도의 외장 저장매체에 저장해두는 방법을 추천 하고 있다. 이러한 위험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 LG Telecom에서 USB메모리의 보안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LG 웹하드 USB SAFE를 출시하였다. 웹하드 USB SAFE제품의 국내유통 및 판매는 LG Telecom 대리점인 (주)퓨전에프앤씨(대표이사: 차진규, www.fusionfnc.co.kr)에서 유통 한다고 한다. 

이번 출시한 웹하드 USB SAFE는 웹하드 공간을 최대 100MB까지 1년간 무료로 제공하여 데이터를 웹하드에 백업해 놓으면 메모리를 소지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웹하드에 접속해 자료를 간편하게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메모리 공간에 업그레이드한 보안영역이 있어 중요문서, 공인인증서들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USB메모리를 분실 시에도 자신의 개인정보나 공인인증서 유출로부터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 

LG Telecom은 금번 출시된 웹하드 USB SAFE에는 침수와 먼지에 대비해 생활방수기능을 추가해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를 더욱 안정하게 보관할 수 있다고 하며, 제품 출시 기념으로 넷북, 닌텐도DSL, 백화점상품권, 아이스크림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제품 문의처] 
(주)퓨전에프앤씨 
Tel. : 02-718-3188, Fax: 02-713-7028 
URL: http://www.fusionfnc.co.kr 

LG 웹하드 USB SAFE 2G 소비자: 15,000원(VAT 포함) 
LG 웹하드 USB SAFE 4G 소비자: 28,000원(VAT 포함) 
LG 웹하드 USB SAFE 8G 소비자: 45,000원(VAT 포함) 
LG 웹하드 USB SAFE 16G 소비자: 75,000원(VAT 포함)